0
0
처음으로 해본 인쇄 작업이었습니다. 생 초보라서, 이것저것 애 먹는 과정들이 있는데, 힘들었지만, 받아본 인쇄물로 그 모든 것이 씻기네요. 먼저 상담원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, 진심으로 감사했답니다. 결재 부분에서 이것저것 신경쓰게 했었는데, 그런데 사이트의 오류로 기타 사항이 반영이 안되어서 그 점은 안타까웠지만, 수기로 상담원이 기록하시면서, 하나하나 체크해주시었습니다. 그리고 인쇄하기 전에, 검수 작업.. 다시 약간의 수정을 통해 인쇄물을 받기까지 1주일 소요된다고 하였는데, 생각보다 빨리 수령하게 되었습니다. 주문한 지 3일만에(검수작업 포함해서) 수령하게 된 거 같아요. 빠른 배송에 놀랐답니다. 후기는 대만족이랍니다!
0
| 섬네일이미지 | 별점 | 작성날짜 | 고객아이디 | 리뷰글내용 | 좋아요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
|
|
2026.06.12 |
s****** |
디지털 전단 늘 빠르고 정확해요
|
0 |
|
|
|
2026.06.12 |
s****** |
실사 실내용배너 늘 빠르고 정확해요
|
0 |
|
|
|
2026.06.12 |
y****** |
실사 일반스티커 좋은 품질이라 항상 믿고 맡겨요.
|
0 |
|
|
|
2026.06.12 |
o****** |
실사 대형 포스터 늘 좋은상품 빠른배송 감사합니다!
|
0 |
|
|
|
2026.06.12 |
j****** |
실사 실외용배너 항상 잘 쓰고 있어요
|
0 |
|
|
|
2026.06.12 |
d****** |
디지털 포스터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!
|
0 |
|
|
|
2026.06.12 |
o****** |
실사 실외용배너 늘 좋은상품 빠른배송 감사합니다!
|
0 |
|
|
|
2026.06.12 |
m****** |
디지털 특가 명함 잘 나왔어요~
|
0 |
|
|
|
2026.06.12 |
s****** |
실사 실내용배너 감사합니다
|
0 |
|
|
|
2026.06.12 |
v****** |
디지털 자유형 스티커 잘받았어요 만족합니다
|
0 |